티스토리 뷰

반응형


  • 이낙근 찹쌀떡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먹는 맛!!!





멀리서 오신 찹쌀 떡!!! 잠실 갤러리아 팰리스 지하 1층에 있다고 하네요...

여긴 찹쌀떡 줄서서 사람들이 사간다고 하는데...

수능 때는 줄서도 못사간는 얘기가 있어요...

확인한 사실은 아니지만....어쨌든..

전 이거 먹고 사업이 찰떡같이 붙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찹쌀떡이 이렇게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네요~




상자 포장도...요렇게 개성있네요...




개별포장도 캐릭터 박아주시고...



이제 하나 꺼내서 시식




빨간색은 딸기맛일까요?? ㅎㅎ






안에는 팥이랑 밤이랑, 호두..

이런 영양 가득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출출할때 찹쌀떡 진짜 맛나요~~~

선물로 받은거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꽁짜 좋아하믄 대머리 된다는데...ㅜ.ㅜ

어쨌든 선물이니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손가락 다음뷰 꾸욱 한번만 추천 부탁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