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세상에서 처음 맛보는 핫케이크 
디저트 카페 
슈슈에서 티라미슈 핫케익 먹기



도쿄에서 온 NO.1 핫케익 이라고 써있는 집이네요...



강남역 지오다노 뒷편 건물 전체가 슈슈카페 1,2,3층 3층은 smoking area!!!




도쿄에서 온 NO.1 핫케이크! 세상에서 처음 맛보는 핫케이크!

여러가지 크림과 토핑을 취향대로~

어쩌구 저쩌구 써있네요~~~ㅎㅎㅎ




메뉴들...




과일과 생크림 종류대로 토핑 선택하기!!!







인테리어는 그냥 깔끔해요~~~




2층 창가자리...건너편 SBS 노래방이 보이네요..




해질녁이 되니 사람도 많아지고...




여긴 주문하면 바로바로 굽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네요~

아~~~ 빨리 나오길...




슈슈 명함...참 예쁘네요~~




ㄲ ㅑ 악~~~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시공...





티라미슈 핫케이크 주문했는데...

도쿄에서 온 No.1 핫케이크라...

기대했는데....아주 많이..



맛은 팬케익이 맛이네요..

솔직히 맥도날드 팬케이크가 가격대비 맛있는거 같아요~

가격대비도 그렇고...개인적인 소견임돠~~~^^;



토핑을 내맘대로 올려 먹을 수 있는것이 매력이지만

케익이랑 커피가 그립다면 그냥 맥도날드에서~ㅎㅎ

나름 좋은 정보라면 다음뷰 손가락 한번 꾸욱 추천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