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바달비
한정식코스
가격모름 ^^




신림동의 맛집이라고 소문난 바달비...

몇년전부터 들러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되지 않았다

그런데 드!디!어! 기회가 되어 방문...




엘리베이터 앞에 멋진 말이다..

사랑할 시간도 부족한데...

사랑하며 살자규~~~




늦은 오후에 3시???에 만났기에 바로 식사 시작!!!

호박죽, 와인, 물김치가 기본 셋팅!!!



숫가락 젓가락은 그냥 노말함...^^





한정식엔 기본 잡채~~

난 잡채를 좋아해 ^^ 냠냠



두부요리




냉채요리

눈 놀아가게 맛있어요~~




새콤달콜 새싹 샐러드 ^^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고급요리가 나오기 시작!!!

금가루 올려진 회는 첨 먹어보네요~~




예쁜 삼색전...

푸드스타일이 참 예쁘게 데코가 되어서 나오네요 ^^




요건 갓 만들어진 따끈따근한 쑥떡!!!




코다리 찜!!!




싱싱한 대하구이~~



직접 까서 접시에 올려주네요~




불고기...특이하게 야채랑 버부려서 나오네요~~




맑은 탕~ 조개탕인지....



메로구이



이건 뭐였지???

장어구이였나???




이렇게 예쁘게 접시에 셋팅해주네요~~

아~ 예뻐라~~~


맑은 조개탕과 함께 냠냠~~~





키조개 꼬치구이...



요거슨...와인숙성 배!!!

이런것도 있구나~~~




떡갈비구이

요리는 여기까지에요~

이제부턴 식사~~




식사는 연잎밥!!!




반찬은 4가지...^^




된장국과 생선찜







디저트는 식혜랑 과일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떡은 없네요~ ^^

이 많은 음식을 폭풍흡입했어요~ 

넘넘 맛있더라구요~~~

이집에서 비싼거라고 했는데 

전 이날 어부지로로 얻어먹어서리...

가격은 알 수가 없네요~

어쨌든 식사대접 감사합니다~

사진과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다음뷰를 꾸욱 눌러주심 감사요~~~

그 아래 믹시도 추천해 주심 더 감사감사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