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말이 필요없는 논현삼계탕 소개해 드릴께요~

삼계탕 배달서비스까지 시작됐다는데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삼계탕 외에 다른것도 먹을것이 너무 많아서 좋네요~

특히 닭이 정말 후레쉬해서 치킨탕수육이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네요~

이런 치킨탕슉은 첨 먹어보지만 이색적이고 삼계탕 집의 새로운 변신이라고 생각해요~



인삼주도 서비스로 주네요~ 저희는 따로 얘긴 안했어요~




치킨이 살아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기본적인 삼계탕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치킨탕수육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투척~~~

넘 맛깔나는 색깔이 나네요~ 바삭바삭 보들보들 새콤달콤!!!

식감, 살아있네~~~



그 외에 닭으로 만든 보양식이 여러가지 메뉴들이 갖춰 있느니 한번 들러서 건강챙기는것도 좋을 듯해요~~~


ㄴ사


다음에 가면 인삼튀김 꼬옥 먹어봐야겠어요~~~

발렛파킹되구,,,버스나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 쉬용~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