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미니 들어보셨어요? 저는 요근래 처음 가본 가격 착하고 맛도 착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였어요~

이랜드 계열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지만 맛이 괜춘하네요~~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맛있어요~




리미니는 클래식,가든,푸드코트 이렇게 3개의 종류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송파 가든파이브에는 푸드코와 가든이 있는데...

저는 리미니 가든으로 갔어요~




가든,클래식,푸드코트가 어떻게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의 인테리어와 가격이 차이가 나는 걸까요???




지금은 리미니 페이스북 이벤트 좋아요와 매일 퀴즈풀기가 있는데

페이스북 좋아요 2명이상 하면 에이드 한잔 주고,,,퀴즈까지 풀면 피자 한판이 공짜로~~~




그래서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리미니 마르게리따 피자~~~



식전 빵도 주는데 음~~~ 넘 맛있어요~~~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면이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 수가...알고 봤더니 이태리산 듀럼밀 사용해서 피자와 스파게티를 만든다고 하네요~~~




마지막 제가 좋아하는 빠네 파스타 ^^ 빵도 맛있고 야채도 싱싱하고 파스타는 탱글탱글 ^^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리미니 이벤트 참여하고 더 저렴하게 식사하세요~ ^^

리미니 홈페이지 : www.rimini.co.k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