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닭 가슴살을 통째로 넣어 만든 버거를 L사와 M사를 비교해 봤어요~~~

이렇게 한 이유는 진짜 맛이 넘 비교가 되서....

안할 수가 없었어요...

 

롯데리아 핫 크리스피 셋트 6,100원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셋트 4,400원

 

포장은 뭐 딱히 비교하기가 그렇지만...치킨이라는 주제로 일반 종이로 포장한 것 보다는

아무래도 쿠킹호일로 포장한 것이 맛 전달에 있어서도 나을 듯 해요...

 

 

롯데리아-핫크리스피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빵의 탱탱함? 부터 다르지 않나요???

 

롯데리아-핫크리스피 6,100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4,400원


저는 솔직히 포장, 빵의 느낌 이런거 다 필요없고

재료, 치킨이 맛있으면 ok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롯데리아의 핫크리스피의 속을 보는 순간...

앗, 이거 내가 또 속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되도록 안먹어본 메뉴를 주문하는 버릇이 있어서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외에 먹지 않는다는 원칙을 깨버리고

메뉴판 사진에 속아서 주문해 버렸는데...

크리스피의 튀김은 싸구려 냉동 치킨가스를 튀긴것 보다 더 못한 느낌이였어요...

맥도날드는 튀김 색깔부터 다르지 않나요?

맥도날드 예찬하는건 아니지만....

같은 패스트푸드점인 감안한다면 정말 롯데리아는 실망스럽기 짝이 없어요...

사람이 먹으라고 내 놓은건지...참 알 수가 없을 정도로...

가격이라도 싸면 이해하지만 맥도날드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억망인 재료로 내놓았다는...

롯데리아 가서 핫크리스피 주문하실때 참고하시라고 오늘 포스팅했어요~

보시고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