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식집 삿뽀로~

그냥 말이 필요없네요~

JAPANESE DINNING

"사시미 한 점에도 철학을 담는 장인의 장인들의 요리 향연"

사진으로 감상~~~










분위기 깔끔~~~






보통 코스요리에는 죽이 나오던데...여기는 계란찜이 나오더라구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으앙 맛있는 회!!!



송이 버섯은 자연산 같았어요~ 향이~ 끝내줘요~






칠리새우~

이건 중식요리 아닌가욧??ㅎㅎ

어쨋든 맛나요~~~




메로구이

두툼한 살의 압박이~~~돼박



마지막 식사는 알밥으로~~~

후식으로 메실차가 나왔어요~~~



마지막 나갈 때 과자는 원하는대로 가져 갈 수 있는게 이 집의 매력~~~

센베이?과장 바삭바삭 넘 맛있어요~ 

4개정도 집어 오고 싶었지만...ㅜ.ㅜ

입이 너무 호강한 날이라...

그 동안 고생했다며 

"마이 무거라"의미로 쏘셨다는.. 

느무 감사합니다~

먹고 힘내겠습니다~

다음에 고대쪽 오시면 제가 꼬옥 맛집으로 안내할께요~

감사감사 ^^

분위기  ★★★★★

맛      ★★★★★

서비스  ★★★★★

사이트 http://www.entassp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