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론이에요~

제주도 맛집 멋집 탐방 3번째 글이네요~~~

 

 

지난번 월정리 갈비밥은 우연히 다음에 소개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카톡채널 여행맛집에까지 소개되어서 더더욱 기분짱!!!

 

2017/06/01 - [Life] - [제주여행#2] 제주도 월정리 갈비밥 비주얼 갑오브갑

 

 

 

오늘은 제주도리치망고 카페 망고쥬스 소개할까해요~~~

 

리치망고가 인기여서 지금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도 있고

제주도 안에서도 여러개의 체인을 가지고 있는 카페이지만...

우린 본점!!!

 

제주도 리치망고 본점!!!으로 고고

리치망고 본점은 애월에 있어요~~~

그것도 해변도로 멋진 뷰가 있는 그곳에

리치망고 본점이 있답니다~

 

 

 

 

 

 

열대지역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 되어있네요~~~

 

 

 

 

 

 

애월해변도로에 위치해 있지만...

카페는 그냥 동남아 허름한 느낌이 나는 카페에요~~~

보통 제주도에 해변가에는 모던스타일에 통유리로 되어서 그럴듯한 갤러리 느낌의 카페들이 많이 있자나요~~~

리치망고 애월 본점은 허름한 동남아 느낌....

나름 컨셉이겠죠???

 

 

 

 

 

 

리치망고에서 음료 종류는

 

스페셜망고

망고라쉬

망고밀크

딸기밀크

블루베리밀크

파인애플밀크

바나나피넛밀크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망고는 리얼 생망고로 갈아서 만들어 준다고해요~~~

 

 

 

 

 

 

 

 

 

자! 이제 리치망고에서 송혜교 이효리가 될 시간!!!

우리는 스페셜망고 2개를 주문하고...

받은 번호표....

송혜교!!!

번호표가 연예인 이름이에요~~~

남자는 조인성,현빈,정우성,김우빈 등등...

^^

재미지네요~~~

 

 

 

 

 

 

 

 

당당히 받은 번호표 송혜교를 들고 인증샷!!!

 

 

 

 

 

 

드디어 주문한 스페셜망고 송혜교가 나왔네요~~~

 

번호표가 뭐라고 자꾸 찍어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푸릇푸릇한 애월해변...

카페 앞에 보이는 해변에서 한장!!!

제주도 바다 멋있네용~~~

바다색도 참 예쁘고~~~

 

 

 

 

 

 

리치망고 스페셜망고 배경은

제주 애월 바다 배경으로~~~

 

 

 

 

 

 

 

 

사진 느낌있죠???

과일쥬스는 서울에도 많고...

여기저기서도 먹을 수 있겠지만....

바다를 보면서 망고쥬스...

그것도 리얼망고 쥬스를 먹는 맛이란~~

낭만 돋는 쥬스!!!

 

 

 

 

 

마지막 필터써서 요렇게 멋지게 파아란 바다 배경에 노오란 망고쥬스...

예쁘게 마실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하트 많이 눌러주심 감사해용~~~♥

 

 

 

https://www.instagram.com/indigoshinegirl/

 

 

#에스더샤롱 #indigoshinegirl #리치망고

 

인친환영합니다~ ^^

 

맛집/멋집/일상 모두 제가 직접 돈주고 먹고 체함 한 곳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