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닭한마리~~~~ 
장원 닭한마리

저는 이상하게 닭한마리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다른 음식보다...

닭 한마리의 뽀얀 국물과 닭가슴살을 부추와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마음이 안정이 되면서...기분이 좋아져요...이 음식에 무슨 기운이 들어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따뜻한 성질의 음식들이라 그럴까요?ㅎㅎㅎ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 제가 먹은 음식 속으로 들어 가 볼까요?




 

광진구 구의동 동네 숨은 맛집이라는데...

그냥 깔끔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돼박 살찌는건데 맛있어요~흔한 맛이지만 ㅋㅋㅋ



닭똥집은 서비스~~~



이 집만의 특제 소스...진짜 겁나 맛나요~~~



싱싱한 부추...


이건...곁들여서 먹나봐요~~




드뎌 닭한마리 "중" 사이즈 나오시고...단호박이 예쁘게 데코되어있네요~ ㅎㅎㅎ




먹고나서 칼국수 사리~~~ 맛있다~ 등촌칼국수보다 요거이 맛나다능...




보글보글 장원 닭한마리 끓는모습 보실래애??? ^^


명품카네이션 볼펜 딜리버리 갔다가 맛있는 점심도 사주시공 

감사합니다~ 이사장님 더욱 번창하세요~ㅋㅋㅋ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