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론입니다~

가을 햇살좋고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에요~~~


오늘은 너무 멀리 드라이브 가기 힘들거나

서울에서 운치있게 이태리 고급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올라레스토랑 #밀라노 #코스요리를 소개할께요~~~




산들산들 바람이 좋고

하늘도 맑은 아주 좋은 계절입니다~~~







저멀리 반포한강공원 세빛둥둥섬이 보이네요~~~






오늘 소개할 레스토랑은 세빛섬 중에서도

이태리 코스요리 올라레스토랑으로 들어가 볼께요~~











저녁 노을이 지는무렵 올라레스토랑에 들어갔어요~

저녁데이트겸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


저는 밀라노 코스요릴 주문했어요~~

단품으로 주문해서 드셔도 되고

코스요리로 먹어됩니다~


단품은 피자,파스타의 경우 1만오천원에서 2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되용~~~







맨 먼저는 바게트가 나오는데 생략할께요~~~

그것도 아주 맛이 일품입니다~







코스요리는 멋스러움의 한번 더 반해서 맛이 두배가 되지요~~

코스요리 첫번째 메뉴는


사과샐러드,토마토워터젤리 저온조리한 전복

apple salad,tomato water jelly,slow cooked abalone














저는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를 먼저 달라고해서 먹었답니다~

^^






닭고기 카다이프 롤

john dory kadayf roll

















주꾸미,홍합토마토스프

webfoot octopus,mussel tomato soup









명란,오일,먹물면 스파게티

pollack, oil, squid ink spaghettini





샐러드도 예술적으로 플레이팅 해서 주네요~~~

시트러스샐러드

citrus salad



자 이제 메인 요리가 나왔어용~~~






최상급꽃등심과 바닷가재

premium rib-eye & fresh lobster 1/2









최상급 립아이스테이크와 랍스터는 입에서 살살 녹아요~~

이제 배도 부르고 디저트 타임입니다~~~





디저트도 어찌나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오는지...

넘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지만...

그래도 냠냠


사과타르트,수제아이스크림


가운데가 사과타르트 이구요 위에가 수제아이스크림이에요~~

그리고 커피 



이제 밀라노 코스요리는 다먹었어요~~~

소개도 다 해드렸네요~~


밀라노 가격은 88,000원입니다


텍스 포함인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더 저렴한 피렌체 코스도 있어요~~





올라레스토랑에는 bar도 있구요..

룸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저희는 예약없이 갔기 때문에

룸으로 못가고 그냥 테이블에서 식사했어요~


좀 더 좋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시고 싶으시면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반포한강공원에서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테이크아웃해서 갈 수 있도록 따로 음식도 준비되어 있어요~

밖에서 그냥 포장해서 드셔도 맛있을 것같네요~~

그냥 편의점이나 치킨을 시켜서 먹는것 보단 훨씬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가을 분위기 내고 싶을땐 추천합니다..

내 돈 주고 먹은 순수 후기 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