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론이에요~

 

오늘은 비가 엄청 내리고 있는 장마날씨네요!

 

비내리면 부침개가 생각난다고 하지만...

 

오늘은 따뜻한 쇠고기 국물에 육회초밥을 소개합니다~~~

 

 

바로 고요남...

인스타에서 엄청 많이 올라왔던..그곳...

강남역 고요남...

 

 

 

 

 

 

 

강남역 고요남은 발렛도 됩니다~

워낙 복잡한 동네라 기본인듯해요~~~~

 

 

 

 

 

 

자 기본반찬은 소고가무국에

5첩반상

 

 

 

 

 

 

반찬이랑 국물은 정갈하게 나와요~!!!

무국은 뭐냐? 이랬는데...

슴슴하니 초밥에 잘어울리더라구요~~~

 

 

 

 

소고기국물이 끓는 동안...

바로 55센치 초밥이 나왔어요~~~

 

 

 

 

으앙 길다길어...

 

 

 

 

 

 

반찬이랑 육회초밥이랑 소고기국물 요렇게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커서 연시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고...

 

 

 

 

 

 

여기서도 찍고...

 

 

 

 

 

 

 

저기서도 찍고...

초밥먹기 힘드네요~

ㅋㅋㅋㅋ

 

 

 

 

 

 

 

 

 

 

 

 

 

55센치 고요남의 육회초밥 비쥬얼 감상이

10분정도 이어진듯해요~~~

ㅋㅋㅋ

 

 

 

 

 

 

 

 

 

 

 

저는 원래 육회를 잘 안좋아해요~~~

정말 단지 55센치 육회초밥이 궁금해서 갔답니다~~~

그런데 한입먹어보니 밥알도 고슬고슬...

육회맛보단 그냥 스시가 입안에 있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정갈하게 사진 한컷!!!!

 

 

 

 

 

 

초밥은 이정도 사진이면 됐고...

이제 치즈떡갈비 나왔네용~~~ 

 

 

 

 

 

 

두명이서 55센치 초밥이라 떡갈비 먹었는데...

떡갈비보단 그냥 초밥을 하나 더 먹을껄...이런 생각이 사알짝 들었어요~~~

갠적으로 떡갈비 맛을 안좋아하는것도 있지만...

^^

 

 

 

 

 

 

 

갈릭치즈떡갈비와 고요남 육회초밥 그리고 소고기무국...

요렇게 넘 맛있게 냠냠 잘먹고 온 하루였어요~

 

비오는날 소고기무국도 참 괜춘하네요~~~

 

 

 

 

 

 

 

다름에 가면 떡갈비말고

불고기랑 한우물회로 먹어봐야겠어용~~~

 

비오는날  습하고 덥고 우울한데....

 

홧팅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indigoshinegirl/

 

#indigoshinegirl #에스더샤롱 #인친환영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