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론이에요~

최근 너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반년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오늘은 맛집 카페 포스팅이 아닌 뷰티제품 속눈썹영양제후기 포스팅 올려봅니다~

 

속눈썹연장으로 지친 속눈썹에 에센스 영양제로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속눈썹영양제 포장부터 고급지쥬??? ^^

 

http://storefarm.naver.com/sthesharon/products/352945508

 

 

 

 

 

그럼 이제 속눈썹영양제후기 래쉬펙터 아이래쉬 토닉에센스 후기 보여드릴께요~

 

 

 

하루에 세번네번 왕창 바르는데

제 삶에 진짜 빛을 준 영양제에요

십년동안 연장해서 진짜 속눈썹없었는데 최고네요~

 

십년동안 연장하시고 속눈썹이 없으셨는데 에스더샤롱에서 속눈썹영양제 사용하시고

다시 자라나고 있다고 최고라고 해주셨어요~

 

 

저는 거의 10년동안 연장쉬지 않고해서 완전 속눈썹 탈모인데 이거 한달바르고 문둥이에서 갓난 애기 눈썹 됐어요 계속 꾸준히 바르면서 유지할께요~

 

 

속눈썹 연장을 오래해서 탈모가 오셨는데 egf 성분 래쉬 펙터 아이래쉬 토닉에센스를 사용하고 나서

눈썹이 자라나고 있다고 속눈썹영양제후기 써 주셨어요~

 

 

 

 

 

 

 

속눈썹영양제추천해요~

속눈썹연장을 오래해서 눈썹이 많이 빠졌었는데 한달넘게 발라봤는데 숱도 많아지고 길어지네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해요~~~

 

 

아이래쉬 토닉에센스 속눈썹영양제

 

속눈썹을 매달 샵에서 붙이다 보니 많이 건조해졌더라구요

샵에서 추천하는 영양제는 너무 비싼 감이 있고

가게마다 좋다는게 다 틀리고 일단 3일째 써보았는데

젤 걱정했던 마스카라 솔로 빗을때 떨어지면 어쩌나했는데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그런가 바를때 떨어지지 않네요

한달간 써보면 저처럼 속눈썹 붙이시는 분들은 반드시 영양제 필요한듯 합니다

 

 

 

 

 

속눈썹 연장을 자주해서 많이 빠지고 짧아졌는데

이거 쓰고 많이 자라고 있어요 진짜 3일만에 효과가 있어요~

다른 영양제 많이 써봤는데 이게 제일 좋네요~

 

사용하신분들이 3일만에 효과 있다고 후기 써주신 분들도 있구요

물론 효과는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요~~~

속눈썹영양제로 강추할만큼 정말 좋은 에센스영양제에요~~~

 

 

 

믿고쓰는 속눈썹에센스

 

아침저녁으로 두번 사용한지 벌써 6일째네요~

속눈썹이 가늘고 중간중간에 끈겨 있어 찾아보게 되었는데

구매하기 정말 잘한것 같아요^^

중간에 비어있던 곳엔 작은 아이들이 자라나기 시작했고

1,2로 나눠져 있어서 기분상 더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ㅋㅋ

듬뿍발라 한통 다 써볼께요~

 

 

 

에스더샤롱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두피에 테스트한 내용도 있어요~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거지만.....헤어전용은 아니에용~~~

 

자세한 내용보기

http://blog.naver.com/indigo_i79/220863555237

 

구매문의 0107538774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