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수까?

제주도 인사로 시작해용~~~

 

오늘은 제주도만의 특허빙수가 있다고 해서 맛본 제주한라빙수 포스팅이에요~~~

 

지인들 소개로 입소문난 그 곳

 

눈 덮인 한라산을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그 곳!!!

 

 

 

 

 

 

닐모리동동은 제주시에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전망좋은 바다가 보이고 펜션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것 같아요~~

 

 

 

 

 

1층은 카페겸 레스토랑.

닐모리동동

 

 

닐모리동동이란

닐모리(내일모레)와 동동(기다리는 모습)이 결합하여

무언가를 간절하게 기다리는 모습을 뜻하는 제주 사투리라고 하네요~

 

 

닐모리동동의 메뉴판들

 

 

 

닐모리동동의 인테리어

 

닐모리동동은

제주의 오름을 닮은 천장, 돌담과 초가를 형상화한 오픈키친, 제주 사투리를 영어로 풀어낸 사투리벽,
해녀들이 실제로 사용하던 테왁을 조명으로 사용했데요~ 

대박!!! 

 

 


 

 

 

 

 

여긴 화장실 입구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한라빙수가 나왔어요~

 

녹차한라빙수

 

 

 

요렇게 하얀 빙수가 나오고

녹차시럽이랑 타피오카 따로 나오는데

현무암을 담은 타피오카얹고 그 위에 녹사시을 뿌려서 먹으면

비주얼 한라산을 한입에...

그 맛이 예술이네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셋팅을 잘 못한 관계로 허접한 한라산 같지만...

먹는 내내 빙수가 녹지않고 그대로 유지가 되는게 참 특허받을 만하네요~~~

 

성이시돌목장에서 직접 짜서 만든 우유로 끓여 연유를 만든다고하네요~~

성이시돌 목장이 유명한거겠죠? 거기까진 잘 모르겠지만...

 

 

 

 

눈덮인 한라빙수...

정말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니...아쉽긴 하네요~~~

서울에선 남산타워빙수 이런거 없을까요???

ㅎㅎㅎ

 

 

어쨌든 난생처음 제주도가서 먹어본 한라녹차 짱이네요!!!

 

 

장소 ★★★★★

인테리어 ★★★★★

맛 ★★★★★

가격 ★★★★

분위기 ★★★★★

서비스 ★★★

 

 

 

https://www.instagram.com/indigoshinegirl/

 

인스타 선팔/맞팔/ 환영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