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론이에요~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고 봄이오면 빠질 수 없는 결혼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3월부터 지인의 동생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서...부랴부랴...갔던 결혼식이였어요~

 

 

삼성동 베일리하우스...

하우스웨딩으로 단독홀로 유명한 베일리 하우스

그곳에서 결혼하는 신부가 참 부럽네요~

 

 

삼성역 7번출구에 위치한 베일리하우스

외관부터 넘 고급져요~~~

 

 

 

깔끔하네요~~~

 

 

 

 

 THE BAILEY HOUSE

HOUSE WEDDING&PARTY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면...

1층로비가 나오고

식장은 2층에 있어요~

 

 

 

1층 로비엔 커피머신이 있는데...

연회석장 안에는 커피가 없어서 식사한 다음에 커피는 나와서 마셔야 하는게 단점이네요~~~

^^

 

 

 

2층 웨딩홀은 단독이구요~

채플스타일로 되어 있었어요~

 

 

 

 

지인의 결혼을 축하하며...

이제 즐겁게 식사할 시간이에요~~~

1층으로 내려가요~~~

 

 

 

음식은 일식,중식,한식,양식...

모두  잘 갖춰져 있었어요~~~

저는 특히 스시를 맛있게 배불리 먹었답니다~ ^^

 

 

 

샐러드 종류도 많고...야채도 싱싱해요~

 

 

 

 

 

 

 

 

 

 

스시도 신선하고 중식은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베일리하우스는 특히 디저트가 보기 좋고 종류도 많게

맛있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직 수박이 나오기 이른철인데..

수박까지 나오구~~~

 

 

 

여기는 1층에 테라스에요~

넘 예쁘죠?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개방하나봐요~

밖에 정원을 보면서 식사하니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베일리하우스는 운치있게 참 잘꾸며진 곳 같아요~

 

 

 

요건 마지막으로 웨딩카!!!

예쁘게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죠??

^^

 

 

 

신부님도 넘 예쁘고

더베일리하우스 웨딩홀도 가족들 분위기에 딱 맞게 잘 선택한것 같으네요~~~

 

 

 

 

#에스더샤롱 #indigoshinegirl 선팔,맞팔,인친 모두 환영이에요~

클릭해주심 감사요~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