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얌전한 메밀소바  입 속으로 쏘옥~~

A급은 아니지만~빠르고 쉽게 배달OK


프랜차이즈의 인테리어도 계속 바뀌네요~

미소야도 오래된 이미지를 탈피

그저 우동먹고 간단한 요기를 하는 곳이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려고

캐쥬얼한 느낌의 젊은 감각으로 바뀌었어요~








메뉴도 업그레이드 푸드코디도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BEFORE N AFTER 사진은 없지만 다들 한번씩 예전 미소야 가보셨을꺼라고 생각해요~


챠슈덮밥



제가 좋아하는 에비동....

에비가 일본어로 새우겠죠? 새우튀김은 중급이에요~




밥은 살짝 좀 달아요...원래 돈부리 종류가 달달하지만 보통보다 좀 더 달달~~~



드디어 얌전한 소바~~ 메밀소바나왔어요~ 여름엔 언제나 달려가서 시원하게 한그릇 뚝딱~~~

더운날 몸을 시원하게 메밀소바 대령이요~~~





요건 미소야 도시락 셋트에요~



지라스시벤또....일본 가정식 도시락 스탈이에요~~~

요 메뉴는 강추에요~




요건 더하기 메뉴~~~타코야끼랑 유부초밥~~~

많이도 먹네요~ 그쵸? ^^



이건 돌사탕 밥먹고 입가심으로 누가 건네준에요~

진짜 딱딱하네요~ 이걸 어떻게 만들었징???



지도 첨부해요~~~

고대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다음지도에서는 미소야 주소가 안나와서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