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프리미엄 쏘렌토

알프레도 폴로 스파게티와 반반 피자! 


도곡동 비싼땅이라 그런지 쏘렌토가 프리미엄으로 자리하고 있었네요~

본점이기도하고~~

알프레도 폴로 스파게티와 마르게리타&고르곤졸라 피자 런치메뉴로 시켰어요~

런치에는 음료+샐러드+2개 메뉴 선택할 수 있어요~







안에 인테리어는 프로방스풍이 나네요~~~






그릇도 넘 예뻐요~






예약없이 갔는데 룸으로 자리를 안내해줘서 넘 좋았어요~




바삭한 마늘빵...그냥 맛은 보통!!!


이제부터는 맛있는 런치 메뉴 시작!!



카프레제 샐러드 

모짜렐라 치즈 고소하고 깊은맛과 싱싱한 야채...

그리고 토마토는 껍질을 까서 입속에서 부드러움만 가득 ^^




알프레도 폴로 스파게티 : fired chicken & Tomato Cream

고소한 스트립치킨과 프레쉬페퍼, 토마토소스와 파마산 치즈의 부드러운 로제크림 스파게티!



로제크림을 좋아해서 저는 요 스파게티 좋아해요~



고르곤졸라 반, 마르게리타 반

요즘 유행하는 반반(남자친구가 자느라 전화를 못받았다는데 사실이겠죠?ㅋㅋ)

반반이 뜬다! 피









분위기도 좋구 맛도 좋구 강추해요~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스더샤롱 | 황창숙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 툴관 5층 15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5-24-59507 | TEL : 010-7538-7740 | Mail : sharonhwang2012@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송파-090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